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화정역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반응형


■화정역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화정역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6구역!




■삼겹살 맛집답게, 애매한 3시의 시간이었는데도, 손님이 꽤 많았다. 특히, 6구역은 여느 삼겹살 무한리필집답지 않게, 다닥다닥 붙어 앉지 않고 테이블 간격이 꽤 넓고 각 테이블이 파티션 방식으로 독립되어 있는 구조라서 참 좋았다.


 


■6구역 무한리필 삼겹살 이용 방법! 기본 상차림과 고기는 직원들이 빠르게 세팅을 해줘서 편하고 좋았다. 고기는 물론, 고추장 찌개 사리까지도 무한으로 푸짐하게 제공되었다.




■엄청나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한리필 삼겹살과 찌개에 사리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6구역!









■위와 같이 고기와 아주 잘 어울리는 밑반찬, 야채도 셀프바에서 언제든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었다.




■지글지글! 통삽겹, 생목살, 가브리살까지 무한리필 고기집 치고 엄청나게 다양한 부위의 고기가 제공되었다.







■군침 나도록 익어가는 고기와 더불어, 푸짐한 재료의 고추장 찌개도 보글보글 끓여주고!





■또 한가지 마음에 들었던 6구역 만의 세심한 배려는 바로, 테이블에 구비된 별도의 렌지에서 찌개를 따로 끓여 먹을 수 있다는 점! 식지 않는 찌개를 푸짐한 찌개 사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필자 마음에 쏙 들었다!






■6구역은 고기 퀄리티 역시 훌륭했는데,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육즙이 많은 돼지고기였다. 삽겹살, 가브리살, 목살 모두 맛있었고,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즐기고픈 분들에겐 가브리살을, 고기의 씹는 맛과 담백함을 선호하는 분들에겐 목살을, 기름기 많고 비계와 살고기가 잘 어우러진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삼겹살을 추천드리고 싶다. 필자의 경우엔 세 부위 다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정말 맛있었다.




■담백한 맛의 목살!




■야들야들 삼겹살과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의 가브리살까지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잘 익은 구운 김치와 야무지게 한 쌈!








■고기의 느끼함에 익숙해질 무렵, 고추장 찌개에 라면 사리를 요렇게 투하해준다!





■꼬들꼬들 맛나게 익어가는 고추장 찌개 라면!




■특히, 고추장 찌개에도 감자, 호박, 파, 양파, 고추에 돼지고기까지 엄청나게 푸짐하고 맛깔나는 재료가 들어가서 그 맛이 끝내준다! 라면 사리와 함께 먹는 감자, 돼지고기의 맛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다. 얼큰 칼칼한 국물도 일품!







■추가로 리필한 삼겹살!







■느끼함을 줄이고 싶을 땐, 얼큰한 고추장 찌개 라면 한 젓가락이 안성맞춤이다.




■마무리 고기 메뉴는 6구역의 별미! 우삼겹으로 정했다. 우삼겹 역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식감과 더불어, 육즙이 일품이었던, 6구역의 우삼겹!




■화정역에서 삼겹살, 돼지고기 무한리필 집을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화정역 최고의 무한리필 삼겹살 맛집 6구역! 무한리필 삼겹살 식당답지 않은,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다닥다닥 불편하게 앉아 고기 기름을 맞으며 먹는 무한리필 고기가 아닌, 깔끔하고 깨끗한 분위기에서 무한리필 고기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다. 고기 자체의 퀄리티도 매우 훌륭한 데다, 고추장 찌개도 일품이니, 화정역에서 무한리필 고기집을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다.


■아래는 화정역 삼겹살 무한리필 맛집 6구역 화정점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