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 꽃닭 숯불 닭갈비

반응형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 꽃닭 숯불 닭갈비

가평 여행 중 들렀던 아침고요수목원 근처에 위치한 맛집 꽃닭 숯불 닭갈비!


■아래는 꽃닭 숯불닭갈비의 위치 지도, 약도와 영업시간, 메뉴이다.






■꽃닭 숯불 닭갈비에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깔나는 닭갈비를 판매하고 있었다.







■보통 닭갈비 식당은 지저분한 경우가 많은데, 아침고요수목원 꽃닭 숯불 닭갈비는 식당 내부가 굉장히 넓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다.




■아침고요수목원 맛집 꽃닭 숯불 닭갈비에선 전체적으로 정갈함이 느껴지는 깔끔한 맛의 밑반찬이 제공되었다.




■드디어 닭갈비 등장! 가격 대비 푸짐한 양의 큼직한 닭갈비가 나와서 놀랐던 부분!




■구수하고 살짝 얼큰한 맛이 일품이었던 된장찌개와




■부드러운 계란찜도 기본 반찬으로 제공되었다.





■닭갈비가 맛나게 익을 무렵, 추가로 주문한 막국수! 시원한 국물과 입에 착착 달라붙는 면발이 훌륭한 막국수였다. 닭갈비와 환상 궁합을 이루는 맛!






■숯불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닭갈비!




■꽃닭 숯불 닭갈비의 맛은 중독성 있는 고추장 양념과 훌륭한 퀄리티의 닭갈비 살이 너무 훌륭한 조화를 이루는 맛이었다. 특히, 닭 껍질과 살의 배합이 필자가 딱 선호하는 비율이었으며, 부드러운 속살과 쫄깃한 껍질의 궁합이 완벽했다. 짙게 배는 숯불 향 또한, 닭갈비의 퀄리티를 한층 업그래이드 해주었다.




■아침고요수목원 근처 맛집으로 강력 추천하고 싶은 고퀄리티 숯불 닭갈비 식당 꽃닭 숯불 닭갈비! 아침고요수목원에 가시는 분들이 꼭 들러보시면 좋을 만한 닭갈비 맛집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