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쁘띠프랑스 맛집 추천 여우사이

반응형


■쁘띠프랑스 맛집 추천 여우사이

친구들과 쁘띠프랑스에 다녀오면서 들렀던 맛집 여우사이! 생생정보통 등에도 나왔던 적이 있는 맛집이라고 한다.





■여우사이에선 1인당 25,000원의 가격으로 모듬 바베큐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데, 모듬 바베큐 메뉴는 생목살, 새우, 수제 소세지, 버섯, 명이나물, 밥 등으로 꽤나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었다.




■뿐만 아니라, 푸짐한 밑반찬도 요렇게 샐러드바 형식으로 제공된다!




■푸짐한 상차림 완성!




■새우, 소세지에 목살까지! 푸짐하고 다양하게 가져온 첫 접시!




■보통, 무한리필 고기집에서는 냉동 고기를 팔기 일쑤인데, 여우사이에선 훌륭한 퀄리티의 생고기, 돼지 목살가 제공되었다. 고기의 육질과 육즙이 생생하게 살아 있었다.





■숯불 위에서 지글지글 먹음직스럽게 익어가는 생돼지 목살!




■목살 고기뿐만 아니라, 새우 또한 굉장히 신선하고 통통하게 살이 꽉 차 있었다. 게다가,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고급스러운 명이나물이 제공되어서 목살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끝내줬다.




■쁘띠프랑스 맛집으로 꼭 추천하고 싶은 여우사이! 고기의 퀄리티도 훌륭하지만,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며, 바베큐를 그것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 테라스에 구비되어 있는 그네, 미니농구대 등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나들이 오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았다. 뿐만 아니라, 근처에 낚시터, 물썰매장, 아침고요수목원, 남이섬, 쁘띠프랑스까지 정말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 맞춤인 쁘띠프랑스 맛집인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