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강남역 초밥 뷔페 맛집 스시오브키누

반응형


■강남역 초밥 뷔페 맛집 스시오브키누

연말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강남역 초밥 뷔페 스시오브키누!




■스시오브키누는 뷔페, 식당답지 않게 전체적으로 클럽 풍? 분위기, 바 같은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서 굉장히 신선했다. 뿐만 아니라, 신나는 일렉, 하우스, 트랩, 힙합 음악 등이 너무 크지 않게 적당한 볼륨으로 흘러나왔다.




■식당 곳곳에 자리 잡고 있는 귀여운 초밥 인형들




■푸른 빛이 감도는 조명이 인상적인 스시오브키누의 인테리어!





■스시오브키누에는 초밥뿐만 아니라, 굉장히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가 있었는데, 요렇게 달달한 디저트도 구비되어 있고...







■타꼬야끼, 제육 볶음, 치킨, 목살 볶음, 샐러드, 각종 튀김 요리까지! 생각보다 엄청나게 다양한 메뉴가 손님을 반기고 있었다. 특히, 초밥을 제외하고 필자가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치킨과 목살 볶음! 스시오브키누에 가신다면 요 두 메뉴를 꼭 드셔보시기 바란다.





■요렇게 텁텁한 목을 시원하게 축일 수 있는 음료와 쉐이크도 뷔페 한 켠에 자리 잡고 있었다. 특히, 다양한 음료수가 필자 마음에 쏙 들었던 부분!




■초밥 중 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메뉴는 바로 참치 초밥! 야들야들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맛이 끝내주는 초밥이었다. 밥 위에 올라간 횟감도 큼직해서 더욱 좋았다.






■야무지게? 담아 온 필자의 첫 접시!




■보통 초밥 뷔페는 생선 회 초밥으로만 구성된 경우도 많은데, 스시오브키누는 소고기 초밥 메뉴도 굉장히 많아서 필자의 육식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었다. 불맛이 살아 있었던 스시오브키누의 소고기, 와규 초밥!







■스시오브키누의 치킨은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럽고 양념이 훌륭해서 꽤나 중독성 있었다.




■필자보다 훨씬 깔끔하게 담아 온 여자친구의 접시! 필자는 급하게 가져오느라 까먹고 온 간장과 육회가 돋보인다.







■비리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너무 부드러웠던 육회!





■연어 초밥 역시 신선하고 큼직해서 정말 맛있었다.





■자세히는 모르지만, 부위 별로 굉장히 다양한 참치 초밥이 갖춰져 있었다. 반짝반짝 군침 흐르게 만드는 참치의 빛깔!





■요렇게 손수 와규 초밥을 구워주셨는데, 방금 구운 와규 초밥은 소고기 위로 살짝 살아 있는 불맛이 정말 끝내줬다.





■일반적인 초밥 뷔페에서는 흔히 먹을 수 없는 최고급 직화 소고기 와규 초밥!





■이 밖에도 캘리포니아 롤 등 메뉴가 정말 다양했다.







■앞서 말씀드린, 중독성 끝내주는 돼지 목살 볶음! 맛있는 돼지 목살의 식감과 적절한 비계의 고급스러운 느끼함, 특유의 맛있는 양념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요리를 만들어냈다!




■클럽 풍의 음악이 흐르는 신선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초밥과 다양한 요리를 무한리필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시오브키누! 강남역에서 퀄리티 좋은 초밥 뷔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꼭 권해드리고 싶은 맛집이다.


■아래는 강남역 초밥 뷔페 맛집 스시오브키누의 위치 지도, 약도와 가격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