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백석역 맛집, 술집 산카이

반응형


■백석역 맛집, 술집 산카이

오랜만에 만난 대학교 친구와 함께 방문한 백석역 이자카야 산카이!






■백석역 맛집 산카이는 은은한 조명과 목조 인테리어, 특유의 일본풍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굉장히 매력적인 식당이었다.


 












■백석역 술집 산카이의 전체 메뉴! 필자와 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모듬 초밥 6피스와 삼겹살 숙주 볶음, 나가사끼 짬뽕, 도쿠리 구성의 욘방 세트! 그리고 사케는 간바레 오또상, 탄레이 준마이를 주문했다.







■필자와 친구는 냉 사케를 주문하였는데, 위 사진처럼 너무 이쁘게 세팅되어 나왔다.






■무려, 회가 들어가 있어 놀랐던, 고소하고 맛깔나는 기본 반찬!







■엄청나게 푸짐한 양의 얼큰한 나가사끼 짬뽕! 해물도 꽤나 많이 들어가 있었다.





■산카이의 나가사끼 짬뽕은 깔끔하면서도 딱 좋을 정도의 얼큰한 맛을 갖춰서 사케랑 참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





■다양한 종류의 모듬 초밥 메뉴도 등장!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의 초밥이었다. 재료의 퀄리티가 훌륭해서 좋았던 부분!





■또 다른 기본 반찬인 튀김! 전혀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면서도 촉촉한 튀김 옷이 참 맛있었다.














■역시나, 푸짐한 재료가 마음에 쏙 들었던 삼겹살 숙주 볶음! 숙주 나물과 돼지고기가 정말 한껏 들어가 있었다.







■돼지고기, 숙주 나물이 함께 씹히는 특유의 식감과 구수한 맛이 훌륭했던 삼겹살 숙주 볶음 메뉴!







■추가로 주문한 모듬 꼬치 또한, 중독성이 끝내주는 최고의 맛이었다! 특히, 버섯 베이컨 꼬치, 메추리알 베이컨 꼬치는 감칠맛이 끝내줘서 아직까지도 그 맛을 잊기 힘들 정도!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엄청나게 맛깔나는 안주가 함께하는 백석역 최고의 맛집 이자카야, 술집 산카이! 연인끼리 사케 한잔을 즐기고 싶을 때, 또는 백석역 회식 장소로도 강력하게 추천하고 싶은 장소인 것 같다.


■아래는 백석역 맛집, 술집, 이자카야 산카이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