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양재시민의숲 곱창 맛집 참곱창 & 빈대떡

반응형


■양재시민의숲 곱창 맛집 참곱창 & 빈대떡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양재시민의숲 맛집 참곱창 & 빈대떡!






■참곱창 & 빈대떡은 현대 자동차, 기아 자동차 본사 건물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었다.








■참곱창 & 빈대떡의 전체 메뉴! 한우 곱창구이, 모듬 곱창구이, 특양구이, 염통구이, 빈대떡부터 곱창전골과 점심 식사 메뉴까지 정말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다.





■곱창집이라기보다는 카페에 가까운 세련된 인테리어가 굉장히 특색있었으며, 인테리어와 어울리게 와인, 고급 양주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테이블마다 물티슈가 구비되어 있었다. 손님들에 대한 배려를 느낄 수 있었던 부분!





■필자 마음에 쏙 들었던 고급스러운 숟가락과 젓가락!




■우선, 입가심으로? 맥주를 한 잔씩 주문하고!




■큰 유리 창문을 통해서 건너편에 위치한 현대 자동차, 기아 자동차 본사 건물을 볼 수 있다.






■곱창집에선 흔히 볼 수 없는 맛깔나는 신선한 샐러드와 기름장, 양념 소스가 나왔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모듬 곱창구이 등장! 꽤나 푸짐한 양이었고, 곱창, 양, 염통부터 버섯과 마늘, 부추, 양파에 떡과 감자까지! 굉장히 다양한 구이 재료가 한데 모여 있었다.






■익기 전부터 군침을 흘리게 만드는 모듬 곱창구이의 근접샷!












■참곱창 & 빈대떡의 대표 메뉴, 빈대떡도 함께 제공되었다. 곱창을 시키면 서비스로 제공된다고 한다!





■신선하고 중독성 끝내주는 굴 무침도 나오고!




■갓김치, 깻잎 장아찌까지 엄청나게 푸짐한 상차림!






■참곱창 & 빈대떡의 밑반찬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손맛이 느껴져서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 참 좋았다.





■굉장히 바삭하고 담백하면서도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필자 취향에 딱 맞았던 빈대떡!
















■참곱창 & 빈대떡의 곱창은 쫄깃한 곱창의 겉 부분과 고소한 곱창 속이 훌륭한 조화를 이뤘으며, 특양구이 또한, 질기지 않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식감은 살아 있어서 참 맛있었다. 염통 역시 꽤나 신선했다.




■구이 요리의 별미! 필자가 참 좋아하는 감자구이!




■2% 부족한 배는 볶음밥으로 채웠는데, 굉장히 고소하고 부담 없는 맛의 깔끔한 볶음밥이었다.





■밥 위에 맛깔나게 뿌려진 김 가루, 참깨, 신김치의 조화!




■곱창집보다는 카페라고 할 수 있을 만한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양재시민의숲 곱창 맛집 참곱창 & 빈대떡! 양재역, 양재시민의숲역 근처에서 곱창 또는 빈대떡이 땡기신다면 꼭 들러 보시길 바란다!


■아래는 양재시민의숲 곱창 맛집 참곱창 & 빈대떡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