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종각 스테이크 맛집 도쿄 스테이크

반응형


■종각 스테이크 맛집 도쿄 스테이크

주말에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종각 도쿄 스테이크! 종각역 바로 옆 종로 타워에 위치해서 방문하기 참 편했다.







■다양한 일본 음식을 판매하는 일본식 캐쥬얼 레스토랑 도쿄 스테이크!







■종각 도쿄 스테이크의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아기자기한 일본풍 인테리어.








■스테이크, 파스타, 라멘, 커리, 덮밥까지 정말 다양한 일본식 요리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숟가락, 젓가락 받침




■메뉴를 요렇게 종이에 체크해서 제출하기 때문에 오더가 잘못 전달될 일이 없어서 참 좋았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메뉴는 등심 스테이크와 북해도 미쇼 파스타, 하탄멘, 그리고 사이다와 병맥주!





■우선, 음료와 기본 밑반찬이 제공되었다. 참 예쁜 유리병에 얼음과 함께 레몬이 담겨 있어서, 상큼하게 음료를 즐길 수 있었다.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인 오코노미야끼와 우동!








■도쿄 스테이크의 오코노미야끼는 느끼하지 않고 깔끔,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으며, 우동은 평범했지만, 국물이 맛있었다.








■다음 메뉴는 북해도 미쇼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에 일본식 소스를 섞은 듯한 특이하면서도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의 파스타였다.






■소스의 중독성이 끝내줬으며, 게살 등 재료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더욱 맛있었다. 파스타 면발도 꼬들꼬들하고 담백해서 좋았다.












■다음은 군침 흐르는 비쥬얼의 등심 스테이크!








■스테이크의 맛을 아주 잘 살려주는 소스와 고급스러운 등심 스테이크의 풍부한 맛, 느끼한 끝 맛을 잘 잡아주는 숙주 나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메뉴였다.






■풍부한 육즙을 가지고 있는 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식감, 숙주의 아삭한 식감의 조화가 훌륭했다.








■마무리는 얼큰하면서도 깊은 국물의 하탄멘!





■스테이크 꼬치, 숙주, 반숙 계란 등 푸짐한 재료가 라멘의 맛을 더 했다.






■깊게 우러난 얼큰, 구수한 국물과 부드러우면서도 찰진 면발, 다양한 재료의 조화가 참 훌륭했던 하탄멘.




■종각에서 일본식 스테이크, 다양하고 맛깔나는 일본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종각역 맛집 도쿄 스테이크! 종각역 바로 옆 종로 타워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도 참 편리하니, 종각에서 스테이크, 라멘 등이 땡기실 때, 방문해보시면 참 좋을 것 같다.


■아래는 종각 스테이크 맛집 도쿄 스테이크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