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신사동 가로수길 회식 추천 삼겹살과 빈대떡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 회식 추천 삼겹살과 빈대떡

신사역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삼겹살과 빈대떡! 토요일 저녁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다.





■방송에도 여러 번 나온 듯이 보이는 현수막도 요렇게 걸려있었으며,




■또한, 요렇게 귀여우면서도 무서운? 돼지 인형이 밖에서 손님을 반기고 있었다.







■삼겹살, 매운 고추장 돼지 볶음 등 돼지고기와 각종 전, 식사 메뉴에 홍어 요리까지! 매우 다양한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삼겹살과 빈대떡의 전체 메뉴. 가격도 꽤나 합리적인 것 같아서 참 좋았던 부분!





■삼겹살과 빈대떡은 식신로드 등에도 맛집으로 방영된 바도 있으며,




■벽에는 이렇게나 많은 유명인들의 싸인도 걸려 있었다!




■필자가 좋아하는? 김유정 양의 싸인도 있고...




■하정우도 왔다 간 맛집이었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우선적으로 주문한 메뉴는 바로, 삼겹살과 빈대떡의 대표 메뉴인 삼겹살!






■삼겹살과 함께 요렇게 고기와 아주 잘 어울리는 다양한 밑반찬들이 세팅되었다.




■아삭아삭 엄청나게 신선하고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맛이었던 김치!





■신선하고 깔끔한 맛의 양파 장아찌와 콩나물, 파, 상추 무침!




■요렇게 신선한 쌈 야채도 꽤나 많이 제공되었다.




■밑반찬의 간이 필자 입맛에 딱 맞고 너무 맛깔나서 추가로 주문한 메뉴인 어리굴젓!





■삼겹살과 빈대떡의 어리굴젓은 매콤하고 중독성 있는 젓갈 양념과 신선한 굴의 조화가 정말 훌륭했다. 비린 맛이 전혀 없어, 그냥 먹어도 깔끔하니 맛있었으며, 흰 쌀밥과 함께 먹으면 요 어리굴젓만으로도 금방 한 공기를 뚝딱! 할 수 있을 것 같은 최고의 맛이었다!




■드디어, 삼겹살 구이 시작!









■군침을 참을 수 없게 만드는 삼겹살의 근접샷!





■삼겹살과 빈대떡의 삼겹살 맛은 그야말로 삼겹살 퀄리티의 정점을 보여준다고 표현하면 좋을 듯한 맛이었다. 돼지 특유의 냄새가 전혀 없었으며, 질기지 않으면서도 딱 알맞은 적절한 식감을 갖추고 있었고, 비계와 삼겹살의 비율 또한 완벽했다. 풍미 있는 육즙과 기름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면서도 물리지 않는 최고 퀄리티의 삼겹살이었다!




■어리굴젓과 삼겹살의 환상적인 조합! 어리굴젓이 삼겹살의 느끼함을 완벽히 쫙 잡아주면서, 감칠맛을 더해주었다. 먹어보지 않고서는 절대로 알 수 없는 최고의 조합이었다!




■고기를 먹으면서도 자꾸자꾸 손이 갔던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맛의 어리굴젓!




■다음 메뉴는 삼겹살과 빈대떡의 또 다른 대표 메뉴인 감자전!





■삼겹살과 빈대떡의 감자전은 감칠맛이 나고 중독성 있는 감자전의 끝판왕이었는데, 겉은 바삭 속은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식감이 일품이었다. 부침 가루 맛보다 감자의 감칠맛이 많이 느껴지는 것으로 보아 감자도 아낌없이 들어가 있는 것 같았다. 그야말로 퀄리티가 느껴지는 감자전!








■2% 부족한 배를 채우기 위해 추가로 주문한 메뉴는 바로 매운 고추장 돼지 볶음!




■생각보다 정말 많은 양이 나와서 놀랐다.




■삼겹살과 빈대떡의 매운 고추장 돼지 볶음은 딱 맛깔나는 고추장과 함께 적당한 불맛이 배어 있어 중독성이 끝내줬다. 또한, 돼지고기 자체의 품질도 굉장히 훌륭한 편이었다!





■양파, 파, 고추, 당근까지 야채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고 씹는 맛을 살려줬다.




■마무리는 얼큰 칼칼한 국물이 일품이었던, 된장찌개와 공기밥!








■신사역에서 최고 퀄리티의 삼겹살과 중독성 있는 감자전, 신선하고 중독성 있는 어리굴젓까지 즐길 수 있는 삼겹살과 빈대떡! 모든 음식들이 정말 맛깔나서 필자와 여자친구의 까다로운 입맛도 완벽하게 만족시킨 신사역 최고의 맛집이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