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코엑스 맛집 빕스 마이픽

반응형


■코엑스 맛집 빕스 마이픽

여자친구와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식당을 찾다가 방문하게 된 빕스 마이픽! 원래 필자는 빕스를 많이 좋아하는 건 아니지만, 빕스 마이픽은 일반적인 빕스와는 전혀 다른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방문하게 됐다.





■젊은 감각?이 느껴지는 화려한 인테리어




■자세한 메뉴 이름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아무튼 빕스 마이픽에서 판매하는 버거 메뉴 중 베이직 버거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빕스 마이픽에서 먹은 요 버거는 담백하면서도 풍미가 있는 맛의 번과 고급스러운 스테이크 패티, 치즈와 신선한 야채가 잘 조화를 이루는 훌륭한 퀄리티와 푸짐한 맛을 갖춘 버거였다.




■필자한테는 최고의 버거였지만, 딱 미국식 느낌이 나는 버거 번까지 굉장히 기름진 버거이기 때문에, 느끼한 맛을 싫어하는 분들의 입맛에는 좀 안 맞을 수도 있을 것 같다.




■다음 메뉴는 토마토 칠리 파스타!




■파스타 역시, 면도 꼬들꼬들하고 소스 군데군데 고기가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 퀄리티가 좋은 파스타였다. 또한, 소스에 살짝 매콤한 맛이 가미되어 있어서 물릴 틈 없이 깔끔하고 맛있게 끝까지 먹을 수 있는 파스타였다. 다만, 필자 개인적으로 한 가지 아쉬운 점을 꼽자면, 파스타에 사용된 많은 양의 잘게 썰린 허브가 파스타의 맛을 반감시키는 느낌이 있었다는 점!




■필자와 여자친구가 빕스 마이픽에서 즐긴 세 번째 메뉴는 바로 치킨 텐더!




■사진을 통해 어느 정도 느낄 수 있듯이, 굉장히 바삭하면서도 깔끔, 담백한 맛의 치킨 텐더였다.




■겉은 굉장히 바삭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았고, 속은 촉촉한 맛의 치킨 텐더! 빕스 마이픽의 사이드 메뉴? 중에 가장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훌륭한 메뉴였다. 특히, 함께 나오는 두 가지 소스도 담백한 치킨 텐더와 굉장히 잘 어울려서 좋았다.





■삼성동 코엑스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퀄리티의 맛깔나는 미국식?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빕스 마이픽! 코엑스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다.


2017/01/30 - [맛집, 먹방] - 삼성역 맛집 청담이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