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삼성역 맛집 청담이상

반응형


■삼성역 맛집 청담이상

설 연휴 중 여자친구와 함께 방문한 삼성역 고급 이자카야 청담이상!




■삼성역 맛집 청담이상은 요렇게 룸 형식으로 되어 있었다. 조용하고 아늑하게 담소를 나누며, 최고급 일식 요리와 사케를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분위기 있는 은은한 조명과 일본풍의 인테리어!





■먼저, 맥주를 주문하자, 깔끔한 맛의 말린 해초와 콩 안주가 나왔다.




■필자와 여자친구가 주문한 두 가지 메인 메뉴는 바로, 모듬 초밥 세트와 모듬 꼬치 세트!


 


■꼬치 소스에서부터 청담이상만의 엄청난 퀄리티가 느껴졌다.




■요즘 달걀값도 비싸다던데, 달걀 하나가 통째로 들어가 있는 고급스러운 간장 꼬치 소스!





■청담이상의 모듬 꼬치는 버섯, 마늘, 닭 껍질, 닭발, 닭가슴살, 닭 다리 살, 닭 날개에 염통까지! 고급스럽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다.





■특히나, 필자 입맛에 잘 맞았던 고소하고 바삭한 닭 껍질과 닭발! 깔끔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양념과 바삭하고 고급스러운 식감이 일품이었다.




■전체적으로 부담이 없고,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린 깔끔함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모듬 꼬치였다.




■윤기 좔좔 군침 흐르는 모듬 꼬치의 비쥬얼!






■다음 메뉴는 청담이상의 음식 퀄리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메뉴인 모듬 초밥!




■청담이상의 모듬 초밥은 연어부터, 문어, 광어에 와규까지 아주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는 메뉴였다.




■필자의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초밥! 담백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연어의 풍미를 느낄 수 있었던 연어 초밥.




■광어 초밥 역시 굉장히 신선하고 식감이 적절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다.





■특히, 모듬 초밥 중 필자가 가장 맛있게 먹었던 두 메뉴 와규 초밥과 문어 초밥이다. 적당한 불맛이 남아있는 와규 초밥은 고기 특유의 식감과 불맛이 아주 잘 어울렸으며, 소고기 자체가 고급스럽고 큼직해 풍부하고 맛있는 육즙을 즐길 수 있었다. 문어 초밥 역시 신선하고 쫄깃한 문어의 식감을 만끽할 수 있었으며, 굉장히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었다. 삼성역에서 분위기 좋은 고급 이자카야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청담이상! 데이트 코스, 중요한 접대 회식 장소로도 손색없는 최고의 삼성역 맛집이다.




■위 이미지는 삼성역 맛집 청담이상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