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먹방

원주 맛집 쭈꾸미 미소가

반응형


■원주 맛집 쭈꾸미 미소가

필자의 친구가 살고 있는 원주에 위치한 쭈꾸미 맛집 미소가!





■우선, 주차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편하게 오갈 수 있어서 참 좋았다. 필자같이 멀리서 방문한 사람들에게 특히나 굉장히 큰 장점!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했던 식당 내부! 청결하면서도 홀이 굉장히 넓어서 단체 회식에도 적합할 것 같았다.





■건강식으로 정평이 나 있는 쭈꾸미와 낙지에 대한 세세한 설명이 적힌 게시물이 있었는데,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좋다는 사실은 필자도 처음 알았던 부분!





■필자는 속이 쓰릴 정도의 매운맛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종종 닭발집 등 매운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에 가면 지나치게 매운맛에 음식을 제대로 먹지도 못하고 나오는 경우가 있는데, 원주 쭈꾸미 맛집 미소가는 매운맛의 정도를 선택할 수 있어서 필자가 딱 선호하는 정도의 매운맛으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다.


 


■오늘의 메인 메뉴인 쭈꾸미 등장!






■함께 주문한 고르곤졸라 피자의 맛깔나는 비쥬얼! 요 고르곤졸라 피자가 쭈꾸미의 매운맛을 중화시켜주었으며, 고르곤졸라의 느끼함은 쭈꾸미가 중화시켜줘서 두 메뉴가 찰떡궁합의 조화를 이루었다. 위에 올라간 치즈도 고급스러웠으며, 바삭하고 고소해서 참 맛있게 먹었던 고르곤졸라 피자!




■친구가 좋아하는 메뉴인 계란찜 역시, 맛깔났는데, 너무 부드럽고 폭신한 식감이 예술이었다.





■요렇게 흰 쌀밥에 상추, 무, 콩나물 등과 쭈꾸미를 넣고 비벼 먹는 밥이 쭈꾸미, 낙지 요리의 백미라고 생각된다.




■아삭한 야채의 식감과 쫄깃한 쭈꾸미의 식감, 입에 착착 달라붙는 매운맛이 최고의 조화를 이뤘다.







■미소가의 가장 큰 장점은 의식하며 먹지 않아도 엄청나게 신선한 낙지, 쭈꾸미를 사용하는 것이 느껴진다는 점인 것 같다. 쫄깃한 식감과 낙지, 쭈꾸미 특유의 감칠맛이 살아 있어서 참 맛있게 먹을 수 있었으며, 매운맛 또한 필자의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원주에서 쭈꾸미, 낙지를 드시고픈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훌륭한 맛집! 미소가 포스팅을 이 정도로 마친다.


■아래는 원주에 위치한 쭈꾸미, 낙지 맛집 미소가의 위치 지도, 약도이다.




반응형